관리자로그인

알펜시아 생태학습원 새단장…1일 개장식

발행일자 : 2011-08-03
강원도개발공사(대표 김상갑)가 알펜시아 생태학습원을 새단장하고, 대관령 고산습지를 체험할 수 있는 ‘자연생태 체험학교’를 신설, 손님맞이에 나선다.

1일 개장식을 가진 알펜시아 생태학습원은 8,987㎡ 규모로 생태전시실과 학습실을 비롯해 생태연못, 습지, 초지, 산림 등 훼손되지 않은 대관령 자연을 보고 만질 수 있도록 꾸며졌다.

숲 해설가의 전문적인 안내와 함께하는 ‘자연생태 체험학교’는 습지탐방, 생태 체험, 자연물을 이용한 만들기와 게임체험 등 도심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.

특히 이번 개장과 함께 2018 동계올림픽 유치를 기념해 생태학습원과 올림픽 시설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방학을 맞은 학생들과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.

오는 3일까지 새단장 기념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, 4일부터는 성인 3,000원, 청소년 2,000원, 어린이 1,000원의 입장료가 부과된다. 20인 이상 단체는 20% 할인 받을 수 있다. (체험프로그램 문의 : 033-339-0400)

한편 알펜시아 리조트는 이번 생태학습원 새단장에 앞서 승마 체험, 행글라이더 체험, F4 자동차 체험 등 리조트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고객맞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

에스에스휴먼타임즈 김선심 기자
목록보기

최신뉴스

용인시청, 대통령기조정 남일반...
경기아트센터, 전국 클래식 꿈...
양평군, 양평·양근대교 난간 ...
전용기 “사법시스템 신뢰 바닥...
[건강칼럼] 삶의 질 회복하는...
수원시청 최민선, 하계실업검도...
물놀이 후 ‘토끼눈’ 방치땐 ...
10월 10일 '임시공휴일' ...
제20회 과천토리배 전국 3X...
오원석, 데뷔 첫 10승 쾌투...
류마티스 관절염, 조기 진단·...
민생회복 소비쿠폰, 21일부터...
오산시의사회, 제6회 학술대회...
초록우산 경기남부가정위탁지원센...
kt sports·경희대, 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