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자로그인

알펜시아 생태학습원 새단장…1일 개장식

발행일자 : 2011-08-03
강원도개발공사(대표 김상갑)가 알펜시아 생태학습원을 새단장하고, 대관령 고산습지를 체험할 수 있는 ‘자연생태 체험학교’를 신설, 손님맞이에 나선다.

1일 개장식을 가진 알펜시아 생태학습원은 8,987㎡ 규모로 생태전시실과 학습실을 비롯해 생태연못, 습지, 초지, 산림 등 훼손되지 않은 대관령 자연을 보고 만질 수 있도록 꾸며졌다.

숲 해설가의 전문적인 안내와 함께하는 ‘자연생태 체험학교’는 습지탐방, 생태 체험, 자연물을 이용한 만들기와 게임체험 등 도심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.

특히 이번 개장과 함께 2018 동계올림픽 유치를 기념해 생태학습원과 올림픽 시설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방학을 맞은 학생들과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.

오는 3일까지 새단장 기념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, 4일부터는 성인 3,000원, 청소년 2,000원, 어린이 1,000원의 입장료가 부과된다. 20인 이상 단체는 20% 할인 받을 수 있다. (체험프로그램 문의 : 033-339-0400)

한편 알펜시아 리조트는 이번 생태학습원 새단장에 앞서 승마 체험, 행글라이더 체험, F4 자동차 체험 등 리조트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고객맞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

에스에스휴먼타임즈 김선심 기자
목록보기

최신뉴스

칼국수 한 그릇 1만원 시대 ...
KT 위즈, 강백호 떠나보내고...
돌연사 키우는 ‘조용한 병’…...
당뇨, 어떻게 예방하고 관리하...
초록우산 경기후원회, 중증장애...
숨겨두던 보물단지에서 이젠 인...
포천,산정호수 축조 100주년...
소방청, 긴 연휴 대비 나선다...
75주년 인천상륙작전 기념 ‘...
안성 찾은 임태희 교육감, “...
여주목 관아·‘청심루’ 복원 ...
"젊다고 방치하면 안돼" 20...
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도지부, ...
경기도 "22일부터 민생회복 ...
용인시청, 대통령기조정 남일반...